이번 행사는 시민들의 헌혈 참여를 독려하고, 2025 엑스포를 널리 홍보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조직위는 행사 당일 ▲헌혈 참여자 대상 엑스포 홍보물 배부 ▲캐릭터 인형탈(처니) 운영 ▲배너 및 홍보 리플릿 배포 등을 통해 엑스포를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특히, 헌혈에 참여한 시민들에게는 여행용 샴푸·린스, 보조배터리, 마스크팩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념품도 제공된다.
조직위 관계자는 “헌혈이라는 뜻깊은 행사에 함께하며 제천시민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건강한 나눔과 함께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의 의미를 전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충북혈액원과 헌혈 직원들이 함께하며, 헌혈 참여자들에게 봉사활동 인정(4시간) 및 영화관람권,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제천시민과 방문객들은 헌혈을 통해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동시에, 2025 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의 정보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엑스포는 오는 2025년 9월 20일부터 10월 19일까지 30일간 개최되며, 한방과 천연물의 가치를 전 세계에 알리는 중요한 행사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사랑을 나누고, 건강을 챙기며, 엑스포와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헌혈에 관심 있는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저작권자ⓒ 충남세계타이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