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7 개최

김장수 기자 / 기사승인 : 2017-04-06 09:54:39
  • -
  • +
  • 인쇄

▲ © 세계타임즈
[세계타임즈 김장수 기자] 한화생명, 한화손해보험을 포함한 한화 금융 6개사들이 공동 개최하는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7」이 4월 8일 오후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개최된다.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7」은 그늘막 아래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한강변 피크닉 라운지, 벚꽃을 모티브로 한 소품·디저트·카페가 가득한 벚꽃 마켓, 먹는 즐거움까지 더할 푸드트럭까지, 봄소풍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설레는 봄, 얼어있던 감성을 깨울 뮤지션들의 공연도 빼놓을 수 없다. 악동뮤지션, 자이언티, 에픽하이 등이 펼치는 벚꽃스테이지와 볼빨간사춘기, 어쿠스티, 소심한 오빠들 등 실력파 인디 뮤지션의 피크닉스테이지로 꾸며진다. 행사가 이뤄지는 8시간 내내, 각 스테이지에서 번갈아 봄기운 가득한 음악이 울려 퍼질 예정이다.


행사의 피날레는 벚꽃이 가득한 한강변의 밤 하늘에 화려한 불꽃이 수놓이는 ‘미드나잇 블라썸 퍼포먼스’로 연출될 예정이다.

 

한화그룹이 매년 가을 진행하는 여의도 불꽃축제의 감동을 짧지만 색다르게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든 행사는 무료 관람 가능하지만, 벚꽃스테이지 공연은 티켓이 있어야 한다. 사전에 티켓을 구하지 못했다면, 이벤트를 통해 VIP석 관람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행사 당일, 행사장 내 Lifeplus 로고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VIP석(4인 입장)을 제공한다.

 

VIP석은 글램핑 컨셉의 별도 공간은 물론, 과일과 스낵, 와인과 치즈가 담긴 피크닉 박스를 즐길 수 있으며, 전담 스태프가 항시 대기하며 서비스한다.


‘Lifeplus’는 한화그룹 금융사인 생명/손해보험/투자증권/자산운용/저축은행/ 인베스트먼트 등 6개사가 공동 추진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더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Lifeplus’ 브랜드를 고객이 직접 경험함으로써 공감대를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화 금융 6개사는 앞으로도 각 계열사 주요 상품 및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Lifeplus’의 가치를 전달하고, 한화 금융사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충남세계타이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김장수 기자 김장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