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죤,‘고농축피죤 체리블라썸’ 한정판, 더 깊고 진한 향으로 재출시

이현진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8 10:37:16
  • -
  • +
  • 인쇄
한층 더 풍부해진 벚꽃향…소비자 편의 고려해 용량도 다양화
섬유탈취제 ‘스프레이피죤 체리블라썸’도 새롭게 출시

[세계타임즈 = 이현진 기자]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한정판 섬유유연제 ‘고농축피죤 체리블라썸’을 리뉴얼해 재출시했다.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도 한정판으로 선보이게 됐다. 향을 더욱 진하게 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

가장 큰 변화는 더욱 깊어진 벚꽃향이다. 탑노트에 허베이셔스, 미들노트에 로즈 앤 체리블라썸, 베이스노트에 파우더리 앤 코튼캔디를 조합해 봄바람에 벚꽃잎이 흩날리는 듯한 달콤한 향기를 구현했다. 또한 고농축 플라워 에센스를 사용해 자사 일부 섬유유연제 대비 3배 풍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우수한 탈취력과 안정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생활용품 및 식품에도 사용되는 사이클로덱스트린을 함유해 실내 건조 시 발생하는 꿉꿉한 냄새를 줄여준다. 미세 플라스틱과 방부제, 색소가 첨가되지 않아 세탁 후 섬유에 남는 잔여물이 없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용량도 소비자 편의를 고려해 다양화했다. 올해는 섬유유연제를 1L, 1.3L, 1.6L 세 가지 용량으로 출시했다. 섬유탈취제인 ‘스프레이피죤’도 체리블라썸 향이 새롭게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프라인에서는 롯데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에서는 G마켓, 11번가를 비롯한 여러 이커머스와 피죤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죤 관계자는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고농축피죤 체리블라썸’을 다시 선보일 수 있게 돼 뜻깊다”라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리뉴얼을 통해 향기를 강화한 만큼 많은 분들이 다가오는 봄 더욱 향긋하고 기분 좋은 세탁 생활을 경험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충남세계타이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