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시골 농가의 농민이었습니다. 저는 군에서 제대한 후에 넓은 벌판에 농막을 지어 거기서 기거하며 농사일을 했습니다. 저는 당시 신앙인은 아니었지만, 어린 시절 할아버지를 따라서 했던 것처럼 아침저녁으로 하늘의 하나님께 감사 기도를 드렸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저녁 하늘의 밝은 큰 별이 3일간 저에게 찾아온 후, 그 별의 인도를 받아 신앙인이 되어 지금까지 신앙을 해왔습니다.
저는 예수님의 택함을 받았고, 예수님이 계시록 전장을 이루시는 것을 다 보고 들었고, 지시받은 대로 교회들에게 증거하였습니다(계 22:8, 16). 목사님들이 저를 이단이라 몰아 압박할 때, 저는 성경 안으로 들어가 확인을 하였습니다. 별의 인도로 신앙을 시작한 후 지금까지 제가 증거한 말 중에 잘못된 것은 없었습니다. 제가 증거한 것 중 잘못된 부분이 있으면, 성경적으로 바르게 지적해 주십시오. 잘못된 것이 있다면 고쳐야지요. 그리고 목사님들이 증거한 것들에 대해 제가 성경으로 확인해 본바, 목사님들은 잘못된 증거를 많이 하였고, 계시록을 다 가감했습니다. 우리 서로 잘못 증거한 것은 고쳐야 할 것입니다.
저는 아직도 왜 목사님들이 저의 증거에 대해 이단이라 하는지 알지 못합니다. 목사님들은 거짓 증거를 많이 하였고 계시록을 다 가감했습니다. 하나 신천지는 계시록을 통달하였습니다. 확인해 보십시오.
목사님들, 계시록을 가감하고 신천지를 이단이라 한 그것으로는 구원받지 못합니다. 그것은 도리어 지옥행을 자초하는 말일 뿐입니다. 우리 그리하지 말고 한자리에 앉아 성경으로 확인합시다.. 연락 주십시오. 지금은 계시록이 거의 다 이루어졌고, 하나님의 심판이 곧 있게 될 것 같습니다. 노아 때와 롯 때같이 말입니다.
신약 계시록의 약속은 12지파를 창조하는 것과, 처음 하늘 처음 땅이 없어지고 새 하늘 새 땅이 창조되는 것과, 나라의 본 자손이 아닌, 동서로부터 추수되어 온 자들이 천국에 앉는 것(마 8:11-12 참고)입니다. 신천지는 인 맞아 신약 계시록을 통달합니다. 그리고 예수님과 천사들이 함께하십니다. 해서 급성장했습니다. 확인해 보십시오.
목사님들, 신천지에게 이단이라 핍박하는 일은 그만하고, 신약 계시록이 성취된 것을 믿고 계시록을 통달하여, 소망하는 천국과 영생에 이르기를 기원합니다. 아멘.
[저작권자ⓒ 충남세계타이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