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오경 의원,충청남도 체육인 2,000명, 전국 족구인 2,239명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

심귀영 기자 / 기사승인 : 2022-01-22 22:57:23
  • -
  • +
  • 인쇄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직능본부 체육위원회, 21일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에서 체육인들과 간담회 개최 및 이재명 후보 지지선언
이재명 후보 지지 2천 충남체육인들 “이재명 후보는 스포츠의 공정과 정의를 바로 세울 수 있는 리더”
임오경 체육위원장 “체육인이 마음껏 운동할 수 있도록 체육인 복지 환경 개선에 더욱 노력할 것”

[세계타임즈 심귀영 기자]1월 21일 더불어민주당 충남도당 3층 대회의실에서 충남체육인들이 임오경 국회의원(민주당 선대위 직능본부 체육위원장)과 정책간담회를 갖고 2,000명의 이재명 후보지지 선언명부를 전달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직능본부 체육위원장인 임오경 국회의원과 박상현 직능본부 부본부장, 강신성‧김종걸‧우주연 총괄부위원장을 비롯해 학생선수와 학부모, 지도자, 강사 등 체육계 관련 종사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 참석한 충남체육인들은 ▲스포츠 바우처 사업 확대 ▲지방체육회 예산 확보 지원 ▲청년 은퇴 선수 진로 개발 프로그램 확대 ▲공공 스포츠시설 통합 관리시스템 구축 등을 건의하고 개선 방안을 모색했다.


임오경 직능본부 체육위원장은 “스포츠의 공정과 정의가 바로 서는 데 이 자리에 계신 체육인들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체육인이 마음껏 운동할 수 있도록 체육인 복지 환경개선에 관심 갖고 충청남도 체육, 나아가 대한민국 체육 발전을 위해 이재명 후보와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진 지지선언에 참석한 충청남도 체육인은 물감을 아끼면 그림을 그릴 수 없고, 꿈을 아끼면 성공을 만날 수 없음을 강조하며 “물감을 아끼지 않고 그림을 그리고 꿈을 실현시켜줄 리더, 이재명 후보를 충남체육인은 지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에 앞서 임오경 의원은 익산을 방문해 익산시 체육단체 관계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방체육회 예산 확보 지원 ▲생활체육지도자 인건비 체계 개선 ▲공공체육시설 운영권 확보 등 관련 현안을 논의했다.


또한 국회 더불어민주당 당대표 회의실에서 전국족구인들을 만나 족구의 전국체전 정식종목 선정, 족구전용 실내체육관 건립 등의 내용으로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 참석한 족구인들은 2,239명의 지지선언 명부를 전달했다.

 

[저작권자ⓒ 충남세계타이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세계타임즈 구독자 여러분 세계타임즈에서 운영하고 있는 세계타임즈몰 입니다.
※ 세계타임즈몰에서 소사장이 되어서 세계타임즈와 동반성장할 수 있도록 합시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이 기사를 후원합니다.

※ 구독자 여러분의 후원과 구독이 세계타임즈 지면제작과 방송제작에 큰 도움이 됩니다.

세계타임즈 후원 ARS 정기회원가입 : 1877-0362

세계타임즈 계좌후원 하나은행 : 132-910028-40404

후원하기
뉴스댓글 >